Love me, if you dare







약 사흘 전.

 

우연히 어떤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었는데,

사흘 내내 그 영화의 스토리가 머릿속에서 도무지 떠나질 않았다.

나는 계속 종일토록 그 영화의 내용을 마음의 언저리에 지니고 있었다.

그것은 우연히도 역시 비 내리는 사흘간의 영향이었을지 모른다.

 

마침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열망이 최대에 다다랐을 때에

나는 그 영화를 직접 볼 수 있었다.

 

계속해서 엇갈리는 타이밍. 마음. 용기.

충분히 이루어져 행복하고 아름다웠을지 모를 두 사람의 운명이

끊임없이 빗겨갈 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팠다.

다소 충격적이기까지 한 마지막 장면은 그러나 그저 섬칫하다고는

말할 수 없는 비련의 아름다움의 있었다.

 

 

정말 오랜만이다.

 

한동안도 정말 이 영화를 잊을 수 없을 것 같다.

 

 


LOVE ME, If you dare.




'Review > Movi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광해  (1) 2012.11.18
시대가 부여한 잔혹한 운명에도 생을 이어간 한 여인의 이야기<그을린 사랑>  (0) 2011.08.15
고하토  (0) 2009.05.04
봄날은 간다  (0) 2009.05.04